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서대문 진알시 3월5일 활동 후기 - 조중동 저지 캠페인




1. 자원봉사 주최 : [서대문 진알시 ]
2. 자원봉사 진행 : [루치아, 안동형님, 껌딱지군]
3. 자원봉사 날짜 : [2011년 3월 5일 (토요일])
4. 자원봉사 시간 : [1시 시작 ~ 2시 40분 종료]
5. 자원봉사 지역 : [ 3호선 홍제역 1~2번 출구]
6. 배포신문 부수 : [경향100부, 한겨레21 특별판, 조중동 종편 저지 홍보지]
 
 
드디어... 따뜻한 봄 날~
 
오랜만에 시장 안 진알시 단골 손칼국수집에서 든든하게 충전?하고 지국으로 출발~
 
오랜만에 활동에 참가한 껌딱지군...
이제 어엿한 초등학생으로 첫 활동을 시작합니다~~~
 
지국에 들어서자 '명판'부터 챙기는 껌딱지군...
10분이면 끝날 것을... 40분째 찍고 있어요... ~.~;
 

 
 
그래도... 저 조막손으로 꾸~욱 눌러주는 껌딱지군...
엄마의 맘은 바쁘건 말건...
녀석은 장난과 정성을 번가라가며 활동을 즐기고 있네요... ~.~;;
 

 
 
 오랜만에 활동에 참여해 주신 안동형님의 손이 보이지 않을 만큼 빠르십니다요~ ㅋㅋ
(스마트폰의 막장컷 등장~ ㅋㅋ)
 

 
 
조중동 종편 저지 홍보물입니다...
조.중.동... 이제 대한민국을 손에 넣으려 하네요.. ㅠ.,ㅠ!
"흠... 너희들은 스스로 자멸할꺼야....!" ~.~ㅎ!
 

 
 
3월의 첫 활동...
오늘은 한겨레신문이 오지 않았슴다...ㅠ.ㅠ!
 

 
 
신문에 홍보물 삽지하고...
'시크릿 가든'과 '두분 토론' 페러디 4M 펼침막을 인도에 설치하니...
그럴듯한 캠페인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...
안동형님~ 넘 수고 많으시네여~ ^^* 
 

 
 
펼침막 내용이 궁금하신 노점상주인...
도로에 나가셔서 한 발~ 한 발~ 조중동 종편에 대한 내용을 읽고 계십니다...
지나가는 버스 안 승객들도 읽어 주길 바라는 맘~ 간절하지요~~~ ^^*
 

  
안동형님은 1번 출구 앞 거리 배포를 맞으셨네요~
정론지 아끼기 위해 비축?해 두었던 한겨레21 조중동 종편 특별판 배포~
 

  
 껌딱지군... 카트 운전?솜씨가 예전만 못 한걸까요...?
흠... 신문과 특별판이 크기가 달라서 카트 사이로 자꾸 빠지는 바람에
거리에 주저앉아 다시 정리하고 거리에 나섭니다... ~.~;;;
  

 
이젠 잘~끌고 올 수 있을 지...?
배포 활동보담... 껌딱지군에게 더 많은 시간을 들였네요... ㅜㅜ;
 

 
홍제역에 오면... 언제나 진지하게 신문과 홍보지를 읽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
활동에 늘 보람을 느낍니다...
그런데... 오늘의 뉴패이스?님은 뭔가 하실 말씀이 있으신 모양이네요... ~.~;
 

 
활동 때 마다 들르는 안경점...
조중동 종편에 대한 특별판 5부 넣어 두고 나왔지요~
 

  
이 안경점은... 특별판 놓아주기 딱~ 좋은 공간을 만들어 주셨네요... ^&^*
감사합니다~ ^_____^(